청소기 AS서비스

AS서비스 신청 전 확인사항

※ 청소기 모델은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 품질보증기간입니다.

( 구매일로부터 1개월이 지난 경우, AS 택배비 6000원은 기본 고객님께 부담됩니다. 사용상 부주의, 파손, 필터 오염 등의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불량의 경우는 시일에 상관없이 모두 유상 AS 처리만 가능합니다.)

제품의 회수는 롯데택배로만 가능하며, 담당자의 상담 후 택배 회수 접수를 하니 별도의 접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 평일 기준 1~3일 내에 방문하지 않으시면, 재회수 접수 부탁드립니다 )

1) 충전기 및 케이블 확인

- 고속 충전기, 고속 케이블 사용 시 충전이 불가합니다. 

- DC 5V2A 이하의 정격 충전기와 동봉된 케이블 (또는 저속 케이블)을 사용하여 실제 충전 불량이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9V 1.67A (10W 이상 고속에 해당) 와 5V 2A 겸용으로 사용하는 충전기의 경우, 전류가 고속과 저속을 유동으로 흐르는 충전기는 충전이 되기도 하고, 안되기도 합니다. 

- 5V 2A (or 5V 1A)등 최대 10W를 넘지 않는 단일 전기 충전기) 이하의 충전기를 이용하여 실제 충전 불량이 맞는지 테스트 후 발송 부탁드립니다. 

2) 필터 오염 여부 확인

- 필터 부분이 오염이 없는지 확인, 필터의 오염이 있다면, 헤파필터 스텐필터를 분리한 후 전원 스위치를 눌러 확인 부탁드립니다. 

헤파필터의 오염이 심할 경우 흡입력 저하의 원인이 되므로 반드시 새로운 필터를 장착한 후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흡입구를 너무 밀착하여 사용하게 되면 모터에 무리가 가게 되어 작동이 꺼지게 되므로, 공기가 통하도록 작동 부탁드립니다. 

※ 유의사항

- 위의 사항 모두 확인 후에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AS신청 / 발송
- 제품 발송 시 청소기의 필터와 먼지 통은 깨끗이 완벽하게 비워 물티슈로 충분히 먼지를 닦아낸 후 보내주세요.
( 코로나 외에 기타 감염병 예방을 위함이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
-업체로 제품 인입 시 먼지통 오염물이나 청소기 오염이 심할 경우, 제품을 다시 포장하여 고객님께 사전 양해 없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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