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충전 거치대 AS서비스

AS서비스 신청 전 확인사항

※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는 구매일로부터 6개월 미만은 품질보증기간으로 제품 수리비+부품비+공임비가 무상서비스로 가능합니다.

( 구매일로부터 1개월이 지난 경우, AS 택배비 6000원은 기본 고객님께 부담됩니다. 사용상 부주의, 파손, 필터 오염 등의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불량의 경우는 시일에 상관없이 모두 유상 AS 처리만 가능합니다.)

제품의 회수는 롯데택배로만 가능하며, 담당자의 상담 후 택배 회수 접수를 하니 별도의 접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 평일 기준 1~3일 내에 방문하지 않으시면, 재회수 접수 부탁드립니다 )

1) 올바른 제품 사용 확인

무선 충전 거치대의 경우, 본체 안에 PCB 판이 들어있어 급격한 온도차나, 강제 개폐 시 제품에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장착하는 송풍구 쪽은 바람 날개는 닿고 사용 부탁드리며, 슬라이드를 강제로 여닿지 않습니다.

2) 제품 호환 모델 확인

소지한 스마트폰이 무선 충전이 되는 모델인지 확인.
(예: 갤럭시 A 시리즈, 아이폰 11이 전 버전 모델등. 무선 충전 자체가 불가한 모델)
무선 충전이 가능한 기종이라면, 소프트웨어의 배터리 충전 설정 부분에서, 무선 충전 부분이 온으로 켜져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충전 위치 확인 및 테스트

➀ 거치대 아래 핸드폰을 받치고 있는 받침대를 아래로 내려 충전 코일 위치를 맞춰주세요.
➁ 시동을 끄고 전체 전력을 제거하여 완전 전원 오프 상태를 만들어주세요.

➂ 시동을 켜고 선을 다시 연결, 충전기 자체에 전원 버튼이 있는 모델의 경우 전원을 on으로 설정해 주세요.

➃ 핸드폰 무선 충전 거치대에 가까이 가져가 슬라이드 개폐가 자동으로 되는지(버튼 누르는 모델의 경우, 버튼을 눌러 열어주세요)
FOD 반응이 정상적으로 작동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4) 고속 충전 지원 여부 확인

제품에 동봉된 고속 케이블을 이용하여, 시가잭에 고속 지원이 가능한 퀄컴 3.0 (QC3.0) USB 포트에 연결해 주세요. 저희 무선 충전 거치대 제품은 15W 이상의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모델로, 시가잭의 소켓 충전기 부분이 QC3.0 이하 이거나 고속 지원을 하지 못하는 충전 포트 사용 시 고속 충전이 불가하며, 일반 충전으로 뜨거나, 충전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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